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97회 서하준, 홍수아와 결혼 취소?!…홍수아, 친부 최령 극적 재회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97회 서하준, 홍수아와 결혼 취소?!…홍수아, 친부 최령 극적 재회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97회에는 지은(홍수아)이 기억상실증에 걸린 친부 이상범(최령)을 극적으로 만나는 가운데, 서정민(서하준)은 식장에 나타나지 않은 지은과의 결혼식 취소를 결심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불새 2020' 9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97회에는 지은(홍수아)이 기억상실증에 걸린 친부 이상범(최령)을 극적으로 만나는 가운데, 서정민(서하준)은 식장에 나타나지 않은 지은과의 결혼식 취소를 결심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SBS '불새 2020' 97회 예고 영상 캡처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김시은, 연출 이현직) 97회에는 지은(홍수아 분)이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자 기다리던 정민(서하준 분)이 결혼식 취소를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정민은 남복자(옥지영 분)에게 지은이 없어졌다는 말을 듣고 '나와 결혼하는 걸 원하지 않는다는 말인가?'라며 고민한다.
고모 서희수(진미령 분) 또한 신부 이지은이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않자 정민에게 "지은이 아직 안 온 거야? 왜 안 보여?"라며 걱정한다.

이에 정민은 "1시간만 늦추라고 했습니다"라며 결혼식을 지연시켰다고 서희수에게 밝힌다. 결혼식을 연기했다는 말에 서희수는 "지은이가 결혼 안 한대?"라며 호들갑을 떤다.

조현숙(양혜진 분) 또한 딸 지은이 결혼식장에 나타나지 앉자 애를 태운다. 현숙은 강 사장(강성진 분)과 둘째 딸 영은(정서하 분)에게 "아침까지 아무 말 없던 애가 결혼식장에 갑자기 왜 안 나타나는 거야? 대체 무슨 생각인 거야?"라며 속을 끓인다.

강 사장과 영은 또한 지은이 결혼식장에 오지 않자 가슴 졸인다.

한편, 결혼식장으로 향하는 도중 답답한 마음에 갑자기 차에서 내린 지은은 벤치에 앉아서 '내 마음은 뭘까? 난 지금 여기 왜 앉아 있는 걸까?'라고 생각하다 벌떡 일어난다.

갑자기 일어선 지은은 근처에서 지팡이를 짚고 걸어가는 이상범을 극적으로 쳐다보게 되자 '아빠?'라며 깜짝 놀란다.
그 시각 결혼식장에서는 지은을 기다리던 서정민은 '이지은. 니가 날 사랑한다면 스스로 와야지'라며 지은을 원망한다.

이후 정민은 절친 이안(한민엽 분)에게 "결혼식 취소해야 될 것 같다"라고 말한다.

지은이 기적적으로 부친 이상범과 재회한 뒤 결혼식장으로 달려오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