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대학생 사회초년생 맞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대학생 사회초년생 맞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대학생, 사회 초년생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정기구독 서비스, 편의점, 어학 시험 응시료 등의 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편의점, 여행·통신, 식음료, 정기구독, 교육 등 5개 업종의 대표 가맹점에서 결제 시 월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도 ▲키키(달토끼) ▲아거(미운오리) ▲비비(곰돌이) ▲라무(라마) ▲콜리(브로콜리) 등 5개 캐릭터로 구성된 KB금융그룹의 대표 캐릭터 ‘스타프렌즈’를 세로형 디자인에 담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편의점(GS25) ▲여행·통신(쏘카, 야놀자, 리브엠) ▲식음료(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정기구독(멜론, 지니, 넷플릭스, 웨이브) ▲교육(교보문고, 토익 등 어학 시험 온라인 접수 응시료)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000원, 60만 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4000원씩 제공된다.

이 카드는 만 12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와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해 고객들의 이용이 많고 관심도가 높은 정기구독 서비스, 어학 시험 등의 업종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