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상출시 유통업계!(9일)] 홈플러스‧GS25‧테팔‧지누스‧대림바스

공유
0

[신상출시 유통업계!(9일)] 홈플러스‧GS25‧테팔‧지누스‧대림바스

"제품이 경쟁력"…운동 기구, 수제맥주, 친환경 상품 등 '눈길'

홈플러스는 '한국필라테스' 매장에서 필라테스 기구 16종을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한국필라테스' 매장에서 필라테스 기구 16종을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대형마트 최초로 필라테스 기구 판매


홈플러스는 대형마트 최초로 필라테스 기구 16종을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필라테스 기구 제조기업 ‘한국필라테스’의 것으로 리포머, 캐딜락, 캐포머 등 대형 필라테스 기구와 아크바렐, 밸런스스틱, 스파인코렉터 등 소품을 모두 포함한다.

한국필라테스는 홈플러스 입점 기념으로 오는 4월 15일까지 5% 할인 행사를 벌인다.

해당 상품들은 인천 청라점과 인하점,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인천 지역 2개 매장을 시작으로 연내 필라테스 기구 판매 점포 수를 4개까지 늘리고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곽동명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최근 필라테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계속 늘어나고 있으나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이번 입점 판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GS25, 뉴트로 상품 ‘금성맥주’ 출시


GS25는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금성맥주'를 출시한다. 사진=GS25이미지 확대보기
GS25는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금성맥주'를 출시한다. 사진=GS25


GS25는 2018년부터 선보인 수제맥주 랜드마크 시리즈(5종) 1000만 개 판매 돌파와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10일 ‘금성맥주’를 출시한다.
금성맥주는 디자인적인 요소는 복고를 기본 콘셉트로 하고 색다른 맛과 품질은 최근 유행하는 에일 스타일의 새로움을 결합한 제품이다.

캔 디자인에 추억의 ‘골드스타’ 로고를 사용하고, 골드(황금) 테마를 맛과 디자인에 적극 반영했다. 황금빛 맥아와 풍부한 열대과일 향의 홉에 산뜻한 제주산 황금향이 조화를 이뤄 진하면서도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의 의미를 담기 위해 이번 상품 개발에 총 12개월이 소요됐으며, 맥주 전문가와 담당 MD가 모여 15회 이상의 테이스팅을 거치는 등 최적화된 맛과 향의 조합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또 ‘가전 브랜드’와 ‘맥주’의 결합이 MZ세대 고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 ‘퍼펙트쿡셰프터치’ 2종 내놔


테팔은 인덕션 프라이팬 2종을 선보였다. 사진=테팔이미지 확대보기
테팔은 인덕션 프라이팬 2종을 선보였다. 사진=테팔


테팔이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이하 퍼펙트쿡)과 ‘테팔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이하 셰프터치)을 내놓으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상품군을 확대했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은 지난해 하반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온라인 론칭쇼’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기존 대비 한층 보완된 기술력이 적용됐다는 특징이 있다.

퍼펙트쿡은 티타늄 입자가 들어간 코팅층에 긁힘에 강한 추가 마감층까지 더해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 대비 3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다.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라이팬 4종(20㎝·24㎝·28㎝·30㎝)과 볶음팬 1종(28㎝)으로 구성됐다.

셰프터치는 팬의 가장자리가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말려 있어 완성된 음식을 그릇으로 옮겨 담을 때 외부로 흘릴 걱정을 줄여준다. 손잡이에는 미끄러움 방지 처리가 돼 있다. 빠르고 고른 열전도로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조리시간을 단축해준다. 프라이팬 4종(22㎝·24㎝·28㎝·30㎝)과 볶음팬 2종(26㎝·30㎝)으로 출시됐다.

지누스,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지누스는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사진=지누스


지누스는 경남 지역의 높아진 수요층에 대비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한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기업이다. 전 세계 8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온라인에서의 높은 배송 편의성을 바탕으로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누스의 다양한 신제품과 주요 프레임과 토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지누스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구리 추출물을 함유한 코퍼 메모리폼을 적용해 세계 검사기관으로부터 96% 항균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쾌적하고 청량감 있는 수면환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지누스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면서 “계절의 변화로 일상의 피로도가 높아졌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림바스, 365일 자동으로 변기 살균해주는 '365스마트팟' 출시


대림바스는 자동 살균기 '365 스마트팟'을 선보였다. 사진=대림바스이미지 확대보기
대림바스는 자동 살균기 '365 스마트팟'을 선보였다. 사진=대림바스


대림바스는 살균수를 이용해 세제 없이 살균, 탈취, 세정이 가능한 양변기 자동 살균기 '365 스마트팟'을 선보였다.

대림바스의 기술력과 효과를 기반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물과 전기만으로 인체에 안전한 살균수를 만들어 일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등 유해 미생물을 살균하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친환경 살균 세정기다.

365스마트팟을 화장실 양변기 수조에 넣은 후 콘센트를 연결하면 전극을 통해 수돗물이 분해되며 차아염소산수(살균수)가 형성된다.

이렇게 형성된 살균수는 양변기를 지저분하게 만드는 곰팡이와 물때를 세정하고 불쾌한 냄새의 원인인 복합가스 농도를 낮춰준다.

한 번의 설치만으로 365일 화장실 냄새제거, 화장실 청소 효과를 내며 양변기가 깨끗하게 유지된다. 최대 1년간 월평균 100원 미만의 전기료가 발생하는 점도 큰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KC인증과 함께 IPX(방수 성능 인증) 최고 등급인 8등급을 받아 물에 넣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65스마트팟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대림 디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