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퀀츠(UniQuantz) 거래소 진행-채굴 프로젝트 국내 런칭

공유
3

유니퀀츠(UniQuantz) 거래소 진행-채굴 프로젝트 국내 런칭

유니퀀츠(UniQuantz)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퀀츠(UniQuantz) 사이트


유니퀀츠(UniQuantz) 탈중앙 거래소와 한국의 UniQuantz Korea(김광수 대표), 글로벌 마케팅 대행업체인 올모니터스24와 손잡고 4월 프로젝트 런칭을 앞두고 있다.
유니퀀츠 거래소 토큰인 UQT의 생태계는 세계 최초로 APoX(Automated Proof of Expansion, 확장 자동증명)방식의 새로운 알고리즘을 이용해 ERC-21의 이더리움 기반 환경에서 채굴을 비롯한 각종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확장자동증명(APoX) 알고리즘은 네트워크 상에서 각종 스마트 컨트랙션의 모든 트랜젝션에 참여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확장에 기여한 모든 UQT 토큰 지갑 홀더 등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UQT의 눈여겨 볼만한 기능으로는 블록체인의 3대 난제인 네트워크 처리속도로 탈중앙 초당 트랜젝션 지수(DTPS)가 4,000TPS의 이오스 코인 전송속도를 능가하는 빠른 이체가 가능해 금융 결제의 보조수단으로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비퀀츠는 메인넷 개발을 통해 크립토 캐쉬 카드, 인공지능(AI) 투자 봇 개발과 필리핀의 에너지 개발 전문 컨설턴트 기업인 E&F Energy International과 2020년 MOU를 체결해 플랜트 사업 안에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대한 기술 개발 등, UQT 생태계 확장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