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공유
0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어린이 교통안전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어린이 교통안전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영찬 회장은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한국골프장경영협회 박창열 회장과 대전상공회의소 정태희 회장을 지명했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우리나라 미래의 희망이 될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관심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영찬 회장은 지난해 5월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아울러 지난해 연말에는 아내와 함께 1년간 골프 라운드를 통해 적립한 이웃돕기 성금 약 5200만 원을 대전연탄은행에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듯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