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플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광고 기념 이벤트

공유
0

비플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광고 기념 이벤트

전통시장에서 10% 할인받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이미지 확대보기
비플제로페이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플제로페이 신규 가입 이벤트의 경우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광고 기간동안 신규 가입 시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첫 구매 이벤트 역시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광고 기간동안 비플제로페이를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처음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11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경품으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0만원(10명),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이 주어진다.

비플제로페이는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4월 2일까지 2주 간 비플제로페이 인스타그램 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CF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초성퀴즈 이벤트 또한 비플제로페이 인스타그램 내에서 4월 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전용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상시 1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고,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하여 결제 시 자동 출금된다.
비플제로페이에서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거제사랑상품권, 강원상품권 등의 상품권을 최대 10%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10만 원 권의 상품권 구입 시 9만 원에 결제해 사용할 수 있는 식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