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불새 2020' 111회 홍수아 임신…박영린, 성현아 유학 응원

공유
0

[핫 예고] '불새 2020' 111회 홍수아 임신…박영린, 성현아 유학 응원

2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111회에는 서은주(이청미)에게 감금당한 이지은(홍수아)이 임신으로 밝혀지는 가운데, 윤미란(박영린)은 프랑스 유학을 준비중인 친모 최명화(성현아)를 응원한다. 사진=SBS '불새 2020' 11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111회에는 서은주(이청미)에게 감금당한 이지은(홍수아)이 임신으로 밝혀지는 가운데, 윤미란(박영린)은 프랑스 유학을 준비중인 친모 최명화(성현아)를 응원한다. 사진=SBS '불새 2020' 111회 예고 영상 캡처
2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김시은, 연출 이현직) 111회에는 이지은(홍수아 분)이 임신으로 드러나 긴장감을 자아낸다.

극 초반 지은은 자신을 감금 폭행하는 스토커 서은주(이청미 분)에게 서정민(서하준 분)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거짓말을 해 그녀의 경계심을 늦추려한다.
지은은 폭력을 휘두르는 서은주에게 "서정민을 사랑하지 않는다. 난 서정민의 돈과 배경을 사랑한다"라고 거짓말한다.

이지은 계략에 말려든 서은주는 "난 처음부터 니가 이사님한테 순수하지 않다는 거 잘 알고 있었어"라며 거만하게 군다.

서은주가 지은의 메일로 결별하자고 보낸 글을 지은이 보낸 것으로 오해하는 정민은 '그래 나도 이지은 이제 지친다. 니 마음대로 해'라며 불쾌감을 드러낸다.

이후 정민은 지은 절친 남복자(옥지영 분)를 찾아가 하소연한다. 지은이 감금된 줄 모르는 남복자가 "지은이가 너무했다"고 맞장구를 쳐주자 정민은 "그날 결혼식 후회되네요"라는 말까지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미국서 귀국한 윤미란(박영린 분)은 친모 최명화(성현아 분)에게 "공부하겠다는 엄마 응원할게요"라며 프랑스 유학 준비중인 명화를 격려한다.

명화는 "엄마라는 소리 참 듣기 좋네"라며 미란과 돈독한 모녀의 정을 나눈다.
한편, 지은이 갑자기 헛구역질을 하는 가운데 의시가 "이지은씨한테 빨리 연락해. 임신 축하한다고"라며 다급하게 지시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임신한 지은이 서은주의 감금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120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