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배구단 정규리그 우승응원 고객대상 경품이벤트

공유
0

우리카드, 배구단 정규리그 우승응원 고객대상 경품이벤트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10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내달 2일까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정규리그의 6라운드 경기 중 우리카드 배구단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를 선택해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AI Thin Q(1명), 일리 캡슐 머신 Y3.3(10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교환권 5만 원권(50명), BHC 후라이드치킨(1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를 자주 이용하고 우리페이 간편결제를 사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난 시즌의 마무리가 아쉬웠던 만큼 이번 2020-2021 시즌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집관 필수 아이템을 받고 우리카드 배구단의 정규리그 우승도 힘차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