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

공유
0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로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개최로 신규투자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뱅키스(BanKIS)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4월 19일부터 6월 11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예탁자산 규모에 따라 1억 원 리그, 3000만 원 리그, 1000만 원 리그, 100만 원 리그로 나뉘어 운영된다. 투자 대상 국가는 미국ㆍ홍콩ㆍ중국ㆍ일본ㆍ베트남이다. 참가 신청은 29일부터 5월 16일까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통해 가능하다.
시상은 각 리그별 수익률 상위 10명을 선정, 총 40명에게 1억 5000여만원의 상금과 경품이 지급된다. 1억 원 리그 수익률 1등에게는 7000만 원 상당의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실전투자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한다. 1회 이상 매매를 한 참가자 1만 50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대회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스파 리조트 패밀리 이용권, 호텔 뷔페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정일문 사장은 “이번 실전투자대회가 해외주식에 관심이 많은 개인투자자에게 거래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향후 자산배분 및 투자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