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분양

공유
0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분양

고양 삼송지구 마지막 분양 ‘희소성’ 주목되는 프리미엄 단지형 주택
- ‘준서울 입지’, 추후 교통망 확충 통한 서울 접근성 확장 기대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메인 조감도 / RBDK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메인 조감도 / RBDK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단지형 주택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라피아노’는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과 단독주택의 다양한 주거 공간을 접목한 단지형 주택 브랜드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에 이어 삼송지구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라피아노’ 브랜드 사업지로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 648번지 외 6필지에 전용 84㎡ 단일 면적, 총 452세대 규모의 전세대 단독형으로 공급된다. 현대건설의 시공 참여로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라피아노’의 조화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주거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이 조성되는 고양 삼송지구는 서울과 가까운 입지에 완성된 인프라, 녹지까지 융합된 자연친화적 주거 지구로 꼽힌다. 실제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하면 1·5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종로3가역과 2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을지로 3가까지 각각 30분 정도 걸린다.

이 밖에 현재 신분당선 서북부 삼송역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며, 이 외에도 GTX-A 노선이 통과하는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다. 통일로 및 일영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 나들목, 서울문산고속도로 고양 분기점 등 광역도로망도 갖춰져 있다.

단지에는 홈네트워크와 차량관제시스템 및 CCTV, 경비실 등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시스템이 고스란히 적용된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라곰라운지 등 부대복리시설을 특화하여 입주민들의 편의에 신경 썼다.

한편,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29-1에 마련되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세부 평면 및 VR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김승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mintop@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