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남양주 200가지 일품반찬, 인생분식 칼국수&칼제비

공유
3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남양주 200가지 일품반찬, 인생분식 칼국수&칼제비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인생분식으로 칼국수와 칼제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인생분식으로 칼국수와 칼제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 데이터 랭킹맛집,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는 부산 3GO 여행 편으로 해동용궁사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는 반찬의 신세계! 200가지 일품 반찬 편으로 남양주 <맘스찬>을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으로는 수도권 최고의 프라이드치킨 TOP 5 편이 그려진다.

훈훈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 코너에는 정성 가득, 따스함이 녹아든 추억 한 그릇 편으로 영등포구 <시골칼제비>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부산]
■ 해동용궁사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 해운대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길 13

■ 한양족발
-위치: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 13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맘스찬
남양주 다산신도시 반찬가게로 200가지 일품반찬으로 전파를 탄다. 가정식 수제반찬 전문점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36

[빅데이터 랭킹맛집]
■ 한성치킨
김포 치킨 전문점으로 3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결같은 맛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고객을 끌어 들이고 있다. 프라이드 1만5000원, 양념치킨 1만6000원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

[인생분식]
■ 시골칼제비
영등포구청 맛집으로 칼국수와 만두 전문점이다. 칼제비 골목에 위치하며 멸치 육수를 베이스로 한다. 칼국수, 칼제비 각각 5500원, 얼큰김치칼제비 6000원, 얼큰어묵칼국수 65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6길 5-1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