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곰취정식, 먹킷리스트 연저육 찜 & 연저육 구이

공유
6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곰취정식, 먹킷리스트 연저육 찜 & 연저육 구이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5회에는 자족식당으로 곰취정식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5회에는 자족식당으로 곰취정식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5회에는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자족식당, 먹킷리스트,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다짜고짜 이PD 맛투어'에는 한강을 따라 맛집 로드, 행주산성 편이 그려진다.
직접 키운 식재료로 밥상을 차려내는 '자족식당' 코너에는 향에 취한다~ 자족 곰취 한 상 편으로 양양 <곰취식당>을 선정했다.

'먹킷리스트'에는 부드러움의 끝판왕! 궁중요리 연저육 편으로 연저육찜과 연저육구이를 둘러본다.

'자연인' 코너에는 지금이 내 인생의 봄이다 편으로 고영모 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 화정가든 보리굴비 (보리굴비정식)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49-12
■ 아이맛이야장작철판구이 (흑돼지 삼겹살)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5-5

■ 가나안국수 (초계국수, 해물채소전)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16

[자족식당]
■ 곰취식당
양양 오색 약수터 입구 곰취 요리 전문점으로 곰취 정식을 소개한다. 자연산 산채나물과 오색약수터 약수로 지은 돌솥밥을 곁들인 곰취영양정식 1만7000원이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위치: 강원 양양군 서면 약수길 29-1

[먹킷리스트]
■ 물래
문래역 한식 맛집으로 옛날 왕의 수랏상에 올랐다는 '연저육 찜'으로 전파를 탄다. 연저육은 어린 돼지를 말한다. 요즘은 어린 돼지를 구할 수 없어 주로 삼겹살로 연저육을 만든다. 대표메뉴 연저육 3만5000원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39

■ 옥상식당
산본 양식 맛집으로 '연저육 구이'를 소개한다. 통삼겹을 쪄서 구워낸 담백한 연저육 구이 2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14

직접 키운 식재료로 입맛을 사로잡은 자족식당 등을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