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맛품닭(꽈리고추통닭&크림통닭), 오천만의메뉴 짜장 vs 짬뽕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맛품닭(꽈리고추통닭&크림통닭), 오천만의메뉴 짜장 vs 짬뽕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7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맛품닭(꽈리고추통닭&크림통닭)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7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맛품닭(꽈리고추통닭&크림통닭)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7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에는 바다가 피워낸 꽃섬 ‘하화도’ 편으로 여수 하화도를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에는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은? 편으로 강남 <창화루>와 대전 <김가네홍합짬뽕>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코너에는 치킨의 기품 있는 변신! 맛품닭 편으로 연남동 <계담다>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는 미션! 토종 붕어네 대청소 편으로 <충주털보낚시펜션>을 찾아간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하화도]
■ 여수연안여객터미널
-위치: 전남 여수시 여객선 터미널길 17
■ 백야선착장
-위치: 전남 여수시 화정면 백야리

■ 하화도 마을회관 식당
-위치: 전남 여수시 화정면 아랫꽃섬1길

[오천만의 메뉴]
■ 창화루 (강남역점)
익선동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창화당의 세컨드 브랜드가 창화루로 '소곱창짜장면'이 유명하다. 시그미처 메뉴 소곱창짜장면 점심 1만1000원, 저녁 1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8 B2

■ 김가네홍합짬뽕
대전 서구 짬뽕 전문점으로 '차돌박이짬뽕'이 유명하다. 사골국물과 메밀면이 특징인 차돌박이짬뽕 9000원이다.
-위치: 대전 서구 벌곡로1384번길 26

[리얼 맛집]
■ 계담다
연남동 맛집으로 맛품닭으로 전파를 탄다. 크림담닭, 토마담닭 등 퓨전 닭요리를 선보인다. 꽈리고추와 구운 야채, 떡을 곁들인 기본 로스트 치킨 계담닭 2만8000원, 크림치즈에 구운 닭을 조합한 크림담닭 2만9000원, 꼭 맛봐야한다고 소문난 백김치 1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33-20

[김PD가 떴다]
■ 충주털보낚시펜션
-위치: 충북 충주시 금가면 장대산길 14-1

다양한 여행 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