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숙성돼지목살구이, 대박신화 이색 전통장(무설탕 고추장)

공유
0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숙성돼지목살구이, 대박신화 이색 전통장(무설탕 고추장)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8회에는 고수뎐으로 숙성 돼지목살구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8회에는 고수뎐으로 숙성 돼지목살구이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808회에는 대박신화 어느 날, 선택! 한국인의 메뉴,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에는 장맛이 변해야 산다! 이색 전통장 편으로 여주 <특별한맛주식회사>를 찾아간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활어회 Top3 편이 그려진다.

요리 고수들의 신공을 공개되는 '고수뎐' 코너에는 육즙잡는 가위손, 고수의 숙성 돼지목살구이 편으로 대전 <오구왕소금구이>를 선정했다.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신화]
■ 특별한맛주식회사
여주 전통장 전문 기업으로 설탕과 물엿을 없앤 저당 무설탕 고추장이 특징이다. 무설탕 고추장인 고맙당 고추장은 설탕 대신 칼로리가 낮은 단맛을 내는 감미료로 알룰로스로 단 맛을 구현했다.
-위치: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1로 105

[선택! 한국인의 메뉴]
■ 광어두마리(광어2마리)
길동 활어회 맛집으로 연매출 14억원을 올리는 대박 집이다. 도다리한상 5만원, 참돔한상 4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48

■ 바다포차
통영 욕지도 횟집으로 쫄깃한 식감의 회와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는다.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고등어회(소) 3만5000원, 활어회(대) 5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위치: 경남 통영시 욕지면 서촌아랫길 110-5

[고수뎐]
■ 오구왕소금구이
대구 동인동 맛집으로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스테이크 목살(돼지왕소금구이) 1만5000원, 두툼한 삼겹살 1만5000원이다. 단 첫주문 3인분 이상 가능하다.
-위치: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39길 25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전국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