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P2P 결제 앱 벤모,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쇼핑 가능

공유
0

P2P 결제 앱 벤모,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쇼핑 가능

벤모 카드(Venmo Debit Card). 사진=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벤모 카드(Venmo Debit Card). 사진=홈페이지
개인 간 결제 앱인 벤모(Venmo)가 자사 플랫폼을 암호화폐로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벤모에서 암호화폐 사용이 가능해지면 앱 이용자 7000만명 이상이 벤모 앱 내에서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 보유 그리고 판매 할 수 있다고 23일(현재 시간) 야후머니가 전했다.
유사한 비트코인 지갑이 이미 시장에 나와 있지만 벤모의 매력은 개인 벤모 잔액이나 연결된 은행 또는 직불 카드 계정의 자금을 사용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캐시를 1달러 단위로 사고파는 거래를 할 수 있다.

벤모의 수석 부사장(SVP) 겸 총괄 관리자(GM)인 대럴 에슈는 "우리 목표는 고객에게 암호화폐의 구매와 판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소비자가 가질 수 있는 일반적인 질문과 오해를 해명하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화폐가 등장한 이후로 외화 환율, 국제 송금 수수료, 지불 처리 수수료 및 송금과 관련된 지연을 피하는 방법으로 찬사를 받았다.

결제와 통화를 현대화할 수 있는 모든 암호화폐의 기능에 있어, 광범위한 채택은 소매업체,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의 재화나 서비스에 대한 결제로서 사용되는 것에 달려 있다.


박찬옥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opak2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