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파주 2색 반찬, 인생분식 '호떡'

공유
2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파주 2색 반찬, 인생분식 '호떡'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9회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파주 운정 반찬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9회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파주 운정 반찬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09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 데이터 랭킹맛집,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는 태안 3GO 여행 편으로 태배전망대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는 한 지붕, 두 가지 매력! 모녀의 2色 반찬 편으로 파주 <시그니처속작은부엌>을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는 서울 최고의 한우곱창 TOP 5를 소개한다.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에는 달콤한 행복이 머무는 곳, 사랑의 호떡 편으로 평택 <맛조아찹쌀꿀호떡>을 선정했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태안]
■ 코리아플라워파크
-위치: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행복한아침(우럭젓국 판매)
-위치: 충남 태안군 근흥면 신진부두길 122

■ 태배전망대
-위치: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의항리 산2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시그니처속작은부엌
파주 운정 반찬가게로 어머니와 딸이 운영하는 곳이다. 반찬 종류도 많고 맛깔스럽다는 평일 받고 있다. 국물 요리나 메인 요리를 제외하고 반찬 한 팩 3000원, 4팩 1만원이다. 매주 토요일 휴무.
-위치: 경기 파주시 청암로 50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초월양곱창
망원동 맛집으로 '서울 최고 한우곱창 톱5'로 선정된 곳이다. 곱창, 막창, 양 전문점으로 곱창 모둠 1만8900원이다. 오후 4시 오픈,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66

[인생 분식]
■맛조아찹쌀꿀호떡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평택 호떡 전문점이다. 찹쌀이 들어간 꿀호떡 1개 1000원이다.
-위치: 경기도 평택시 중앙1로 16-1

다양한 인생 분식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