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가족 친화 마케팅 눈길

공유
0

KB국민은행, 가족 친화 마케팅 눈길

가족에게 마음 전달 이벤트에 어린이 위한 숲속 놀이터도 조성

KB국민은행이 조성한 리브정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KB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이 조성한 리브정원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 친화 마케팅을 확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KB국민은행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마음 배달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KB스타뱅킹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고객들은 부모님이나 자녀에게 전해주고 싶은 선물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택하고 당첨되면 선물과 함께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은 로봇청소기, 홍삼제품 등이며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노트북, 키링 등을 준비했따.

이체 서비스나 해외 송금, 청약통장 가입 등 KB국민은행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최대 4배까지 올라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오는 5일 어린이날 국립수목원에 어린이 숲속 놀이터 리브정원을 개장한다.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조성된 리브정원은 가족과 함께 휴식하며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2018년 10월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리브정원 1호를 개장한데 이어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국립수목원에 두 번째 리브정원이 문을 연다.
리브정원 2호는 국립수목원 입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숲 속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꾸며져 아이들이 나무, 풀, 꽃과 함께 어울려 자연을 만지고 느끼며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또한 입구에 비치된 워크북을 활용해 KB금융그룹 캐릭터인 스타프렌즈 스티커를 붙이며 리브정원 곳곳을 관찰하고 탐험을 즐길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