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알고니칼국수, 오천만의메뉴 '치즈증편브런치'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알고니칼국수, 오천만의메뉴 '치즈증편브런치'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이색 칼국수로 알고니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이색 칼국수로 알고니칼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7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여행본능, 섬'에는 동심 가득, 힐링 가득! 공룡알 해변 ‘보길도’ 편이 그려진다.
'오천만의 메뉴'로는 가족과 함께 떡지순례?! 증편 토스트 브런치 편으로 영등포구 당산동 <바오담>, 대구 <나리꼬모> 등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에는 역대급 신박한 조합! 이색 칼국수 한상 차림 편으로 신당동 <하니칼국수>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는 무인도 벼랑 틈, 숨은 보물! 2미터 갯방풍 편이 그려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해남 땅끝마을 갈두항
-위치: 전라남도 해남군 송지면 땅끝마을길 56-2
■ 보길도 윤선도 원림
-위치: 전라남도 완도군 보길면 부황길 57

■ 바위섬 횟집
-위치: 전라남도 완도군 보길면 부황리 1-30

[오천만의 메뉴]
■ 바오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영등포구청역 떡카페다. 대표메뉴 치즈증편브런치 1만4000원, 로제떡볶음 1만4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27길 9-2

■ 나리꼬모
대구 만촌동 도넛 전문 디저트 카페로 도넛라떼 6000원, 치즈케이크 8500원 등이 있다.
-위치: 대구 남구 장전3길 136

[리얼 맛집]
■ 하니칼국수
신당역 맛집으로 알고니칼국수, 내장칼국수 등 이색 칼국수로 유명하다. 늘 웨이팅이 있는 곳으로 알과 고니가 큼직하게 들어간 얼큰한 맛의 알고니칼국수 1만원, 슴슴한 맛의 재첩칼국수 7000원, 동그랑땡 1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11-15

[김PD가 떴다]
■ 능이와 백숙 본점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239번길 40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