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생생정보 장사의신 황태해장국&황태구이, 유별난맛집 '돈갈스'

공유
1

2TV생생정보 장사의신 황태해장국&황태구이, 유별난맛집 '돈갈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0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황태해장국&황태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0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황태해장국&황태구이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08회에는 생생현장, 유별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에는 5월의 보물 가숭어 잡이&어란 편으로 과거 왕의 수랏상에 올랐다는 어란에 대해 소개한다.
'유별난 맛집'으로는 돈갈스(치즈 돈가스+매운 돼지갈비찜+스파게티) 편으로 부평 <인천뚝배기>를 찾아간다.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0억 원, 23년 전통 황태해장국&황태구이 편으로 시흥 <확태낙지가 본점>을 선정했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는 300번째 미션 특집! 제주특별자치도 2편으로 성산일출봉, 용머리해안 등을 둘러본다,

'부부별곡' 코너에는 당신은 내 인생의 행운, 거제 약초 부부 편으로 윤봉균-이미숙 부부를 만나본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영암 어란
-위치 : 전남 영암군 군서면 신흥동길 3-1

[유별난 맛집]
■ 인천뚝배기
치즈돈가스와 스파게티, 매운 갈비찜의 조합으로 소문난 부평 맛집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안심식당으로 이날 방송에는 돈갈스(치즈 돈가스+매운 돼지갈비찜+스파게티)를 소개한다. 대표메뉴 돈스갈비찜 2만5000원~4만5000원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106번길 6

[장사의 신]
■ 황태낙지가 본점
시흥 정왕동 맛집으로 연매출 10억 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이날 방송에는 황태해장국&황태구이를 소개한다. 대표메뉴 황태탕(황태해장국) 7000원, 황태구이 한 마리(황태국 포함) 1만3000원이다.
-위치: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 314 금진빌딩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성산일출봉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

■ 오르다 카페 (한라산 빵)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 국제리더스클럽 (반잠수정)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21-21

■ 수월봉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 문개항아리 조천본점 (문어 칼국수+라면)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217-1

■ 용머리해안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

다양한 여행 명소와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