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인천 연수구 착한 반찬, 인생분식 '옛날 만두'

공유
8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인천 연수구 착한 반찬, 인생분식 '옛날 만두'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9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옛날 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9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옛날 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19회에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데이터 랭킹맛집, 인생 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서 전주 3GO 여행 편으로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는 따스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반찬 편으로 인천 연수구 사회적 기업 <엔젤푸드>를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는 수도권 최고의 순댓국 TOP 5 편이 그려진다.

훈훈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 코너에는 한결같은 마음과 사랑을 담은 추억의 옛날 만두 편으로 인천 주안동 <한성왕만두>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전주]
■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62-45
■ 한복남 전주한옥마을점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4-1

■ 두이모 비빔밥와플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자만동2길 21

■ 천년누리 전주빵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3길 91

■ 교동고로케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26

■ 노벨반점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100

■ 화산물갈비 전주본점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19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엔젤푸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인천 연수구 반찬가게로 사회적 인증 기업이다. 경력단절 여성들, 더 좁게는 미혼모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저염식 키즈 반찬을 특화해 가정으로 배달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장에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고 반찬을 구입할 수 있는 구조다. 800여 가지의 자체 반찬 메뉴를 갖고 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23번길 11

[빅데이터 랭킹맛집]
■ 우리가참순대
서울대입구역 맛집으로 먹거리파일 등 각종 방송에서 극찬한 '수도권 순댓국 톱5'로 꼽힌 곳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선정됐다. 대표메뉴 참순댓국 7000원, 뼈해장국 8000원이다.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8

[인생 분식]
■ 한성왕만두
인천 시민공원역 만두 맛집으로 '옛날 만두'로 전파를 탄다. 고기왕만두 5000원, 김치왕만두 5000원, 왕새우고기만두 6000원 등이 있다. 월요일 휴무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206-13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인생 분식 등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