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항아리숙성 소갈비 한상, 골목빵집 동굴 베이커리 카페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항아리숙성 소갈비 한상, 골목빵집 동굴 베이커리 카페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1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항아리 숙성 소갈비 한 상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821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항아리 숙성 소갈비 한 상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에는 동굴? 유적지? 이색 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편으로 자하문 동굴 베이커리 카페 <몽핀베이커리>를 방문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는 연매출 2억 오지 목장 VS 연매출 10억 오지 목장 편으로 영주 <호수목장>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비 올 때 더 시원한 00의 정체? 편으로 한우물회로 소문난 <마포한우물>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日 평균 700명이 반하다! 항아리 숙성 소갈비 한 상 편으로 시흥 <고반가든>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몽핀
자하문 베이커리 카페로 감각적인 조명으로 인왕산 동굴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를 구현했다. 공주통밤식빵이 유명하다.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07 신관 지하3층 몽핀베이커리

[한 끗의 기적]
■ 호수목장
영주 목장으로 수제 요거트로 유명하다.
-위치: 경상북도 영주시 의상로116번길 43

[소문의 맛집]
■ 마포한우물 (마포본점)
마포역 맛집으로 '한우물회'가 유명하다. 대표메뉴 육회비빔밥 1만원, 계절메뉴 한우물회 1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도화2안길 5 2층

[맛의 승부사]
■ 고반가든
물왕저수지 맛집으로 항아리숙성 소갈비 한 상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생갈비 3만4000원, 프리미엄 이동갈비(간장) 3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52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의 비결을 들여다 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