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 운영

공유
0

안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 운영

안산시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를 운영 안내문 자료=안산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를 운영 안내문 자료=안산시 제공
경기도 안산시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는 74세 이하 어르신을 대상으로 예방접종 민원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자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를 통해 ▲접종일정 ▲접종대상 ▲예약 방법 및 접종의료기관 안내 ▲전화 사전 예약(신청․취소․변경) 등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받을 수 있다.

예방접종 예약은 콜센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전예약 누리집 및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대상자가 직접 의료기관에 문의해 예약할 수도 있다.

예약이 어려운 어르신은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예약방법을 안내받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연령대별로 접종일이 다른 만큼 출생연도 기준으로 예약기간을 확인해야 한다.

예방접종 예약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안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전담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종식과 평범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예방접종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