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 플랫폼 개편한 유진저축…"신규고객 잡는다"

공유
0

모바일 플랫폼 개편한 유진저축…"신규고객 잡는다"

유진저축은행은 오는 6월 3일까지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유진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유진저축은행은 오는 6월 3일까지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은 오는 6월 3일까지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선다.ㅏ

14일 유진저축은행에 따르면 모바일 플랫폼 '유행'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앱 설치 후 회원가입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유진저축은행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CU편의점 모바일 1만 원 상품권을 총 5555명에게 추첨해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규가입 고객 중 모바일 플랫폼 전용 상품인 '플러스 파킹통장' 개설 신규 고객과 자동대출 상품 실행 고객 20명에게 BESPOKE냉장고·안마의자·스타일러 등 18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해 지급할 계획이다.

'플러스 파킹통장'은 가입금액과 가입기간 제한 없이 하루만 금액을 맡겨도 연 1.4%의 이자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유행'의 개편은 예금과 대출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여수신 통합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를 통해 예금 가입을 위해 별도 앱을 설치해야 했던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고 밝혔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