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진행

공유
0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진행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티스캐너, 혜택이 쏟아지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이미지.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예약한 만큼 혜택으로 돌려주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의 경우, 골프장 예약 횟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일종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예약 횟수 구간마다 지정된 경품을 100% 누적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뒀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예약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3회 예약 시 티스캐너 3만 원 쿠폰팩이 증정된다.

또한, 10회 예약 시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고, 20회 예약 시에는 최신형 캐디톡 미니미 LT를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전년 대비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히며 티스캐너 고객 및 여러 골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장 방문 후기만 작성해도 경품이 주어지는 '방문 후기 이벤트' 또한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 티스캐너 예약 이력이 없는 골프장이나 오래 전 방문했던 골프장 모두 참여 가능하며 2줄 이상 분량으로 많은 골프장의 후기를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자주 이용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을 통해 첫 예약만 해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를 이용하는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필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는 2017년 골퍼와 티(Tee)를 가장 쉽고 빠르게 연결하기 위해 시작한 필드 부킹 서비스로 최근 남들보다 2주 빠르게 인기 티타임을 선점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오픈하며 업계 내 경쟁력 있는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