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7년 연속 대상

공유
0

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 7년 연속 대상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 지향하며 환경과 고객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 펼쳐

깨끗한나라가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지 부문 대상을 받았다.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가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지 부문 대상을 받았다. 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가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7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로 선정됐다.
회사 측은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목표로 환경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친 점을 인정받아 올해 고객사랑브랜드 화장지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최근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펄프를 사용해 환경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로하스(LOHAS) 인증을 추가로 획득하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입증했다.

또 이 회사 프리미엄 계열인 촉앤감케어 제품이 독일에서 피부 임상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도 이번 수상에 큰 영향을 미쳤다.

깨끗한나라는 국내 유일의 토종 생활용품 기업으로 1997년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화장지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화장지에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엠보싱 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위생 관련 상품군을 강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쌓고 있다.

지난해 2월에는 황사나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고, 각종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KF94 등급의 보건용 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후 물과 비누 없이 손에 묻은 유해 세균을 99.9% 없애는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겔’,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에 이어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티슈’를 선보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