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야몬즈, 네이버웹툰 인기 IP '모죠의 일지' 게임 출시

공유
0

다야몬즈, 네이버웹툰 인기 IP '모죠의 일지' 게임 출시

원터치 조작 방식으로 쉽고 재밌게 즐겨

모죠의 일지 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모죠의 일지 이미지
다야몬즈(대표 김동균)가 네이버웹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케이드 병맛 캐주얼 게임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의 정식 서비스를 17일 15시부터 시작했다.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2019년 5월 연재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웹툰 '모죠의 일지'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즐기는 실시간 캐주얼 게임이다.
전 연령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 등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는 재미에 놀리는 재미를 더한 요즘 대세 병맛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

원터치 조작 방식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는 특히 GPS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빠르게 매칭할 수 있어 잠깐의 여유 시간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 출시를 기념해 '모죠 HOME 챔피언쉽 리그'와 누적보상 이벤트 등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갤럭시S 21 ▲닌텐도 스위치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김동균 다야몬즈 대표는 "'모죠의 일지: 전운보초'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모죠의 기상천외한 매력을 여과없이 표현해낸 게임" 이라며 "지금까지 유저들이 즐겨왔던 다양한 레이싱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깊은 분노와 함께 독특한 재미를 안겨줄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