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예고] '아모르파티' 28회 최정윤, 박형준과 전격 이혼…배슬기, 안재모에 정지훈 출생의 비밀 폭로

공유
0

[핫예고] '아모르파티' 28회 최정윤, 박형준과 전격 이혼…배슬기, 안재모에 정지훈 출생의 비밀 폭로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28회에는 도연희(최정윤)가 장준호(박형준)와 전격 이혼하는 가운데 강유나(배슬기)는 한재경(안재모)에게 아늘 하늘이(정지훈)의 출생의 비밀을 폭로한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28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28회에는 도연희(최정윤)가 장준호(박형준)와 전격 이혼하는 가운데 강유나(배슬기)는 한재경(안재모)에게 아늘 하늘이(정지훈)의 출생의 비밀을 폭로한다. 사진=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28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 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28회에는 도연희(최정윤 분)가 불륜 남편 장준호(박형준 분)와 전격 이혼하고 새출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위암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도연희는 시댁을 찾아가 결혼 반지를 서랍에 던져버린다.
이후 연희는 시어머니 고상혜(윤미라 분)에게 "그동안 내가 이 집에서 일한 노동의 대가 7억 2400만원이 좀 넘는다"고 당당하게 요구한다. 연희가 장철용(김종구 분) 회장 약을 바꿔치기했다고 오해하는 고상혜는 "노동의 대가?"라며 연희를 비웃는다.

이후 연희는 장준호와 이혼한 뒤 "이제 당신은 영원히 내 인생에서 아웃이야"라며 쿨하게 돌아선다.

한편, 강유나(배슬기 분)는 전남편 한재경(안재모 분)에게 하늘(정지훈 분)이가 친아들이 아니라고 폭로한다. 장준호가 자꾸 하늘이 곁을 맴도는 것에 의혹을 품은 한재경은 유나에게 "하늘이 가지고 장난치면 나 절대 안 참는다"라고 경고한다.

유나는 기다렸다는 듯이 "하늘이 당신 아들 아니야"라며 10년 만에 재경에게 하늘이의 출생의 비밀을 밝힌다.

연희와 준호의 이혼으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