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태진 재재 사과, "경솔했다"…KBS측에 사과에도 하차 요구 쇄도

공유
0

김태진 재재 사과, "경솔했다"…KBS측에 사과에도 하차 요구 쇄도

방송인 김태진이 방송인 재재 저격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경솔했다며 사과했다. 사진=KBS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김태진이 방송인 재재 저격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경솔했다며 사과했다. 사진=KBS 홈페이지
방송인 김태진이 '연반인'으로 불리는 재재 저격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경솔했다며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김태진 소속사 HJ필름은 "최근 유튜브 채널 '매불쇼'에서 논란이 된 김태진의 발언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19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태진은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한 경솔한 언행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며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깊은 상처를 받았을 재재와 재재 팬들, KBS 측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태진은 오늘 곧바로 재재 측에 연락을 취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며 "김태진은 재재와 18년 동안 가족처럼 함께 한 KBS 측에도 깊이 사과를 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태진은 '변명의 여지없이 어떤 이유에서라도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고 전했다"며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신중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진은 지난 18일 웹예능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재재를 저격해 논란이 불거졌다.

그는 "나도 '문명특급' 같이 1시간짜리 통으로 주면 진짜로 잘한다. 난 진짜 억울하다"며 "요즘 나한테 달리는 댓글 중 재재만큼 인터뷰를 하라는 게 있는데 내가 인터뷰를 준비할 때 네이버 10페이지를 다 보고 가고 그 사람 필모그래피를 다 외우고 간다. 그런데 맨날 방송에 다 편집해나가니까 X신 같이 나간다. 내가 진짜 쌓인 게 많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후 KBS 시청자권익센터 공식 홈페이지에는 '김태진 리포터를 하차시켜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글과 '하차시키지 말아주세요' 등의 연달아 글이 오르면서 역풍을 맞고 있다.
한편, 김태진은 2001년 6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음악채널 Mnet 공채9기 VJ로 정식 데뷔했다. KBS2 '연중 라이브'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