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29회 배슬기, 정지훈x박형준 '가짜 부자' 상봉 추진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29회 배슬기, 정지훈x박형준 '가짜 부자' 상봉 추진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 29회에는 야망녀 강유나(배슬기)가 아들 하늘(정지훈)이를 가짜 아빠인 장준호(박형준)와 만나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2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 29회에는 야망녀 강유나(배슬기)가 아들 하늘(정지훈)이를 가짜 아빠인 장준호(박형준)와 만나게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29회 예고 영상 캡처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29회에는 강유나(배슬기 분)가 하늘(정지훈 분)를 장준호(박형분 분)와 만나게 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도연희(최정윤 분)가 장준호(박형준 분)와 이혼하자마자 강유나는 아들 하늘이에게 접근해 야망을 채울 도구로 삼는다.
앞서 방송된 28회 말미에 한재경(안재모 분)은 유나에게 하늘이가 10년 전부터 친아들이 아님을 알고 있었다고 밝히는 충격 반전이 그려졌다.

유나는 하늘이에게 "전화로 혹시 내일 만날 수 있어?"라고 물어본다. 늘 싸늘했던 엄마 강유나가 만나자고 전화하자 하늘이는 내일 아빠 시합 있어서 안 돼요라며 한재경 핑계를 대고 거절한다.

하늘이에게 거절당한 유나는 당황한다.

한편, 유나의 계략에 말려들어 하늘이가 자신의 아들이라고 철썩 같이 믿고 있는 준호는 모친 고상혜(윤미라 분)가 하늘이를 만나고 싶다고 전한다.

하늘이는 장 회장(김종구 분) 운전기사 황철오(박선준 분)의 친아들이다. 도박빚에 시달리는 황철오는 유나와 야합, 유전자 검사 시료를 조작해 하늘이를 장준호 친아들로 둔갑시켰다.

준호가 "어머니 전화왔어. 내일 애 볼 수 있느냐고?"라고 말하자 고민하던 유나는 "보여드린다고 해"라며 큰소리친다.
이후 박윤철(김홍표 분)은 재경에게 "누가 하늘이를 승용차에 태워서 데리고 갔어"라고 전화로 알린다.

하늘이가 없어졌다는 말에 충격 받은 한재경은 재빨리 집으로 달려와 빈 집을 확인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장준호는 하늘이가 친아들이 아님을 언제 알게 되는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