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시 계양구,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공유
0

인천시 계양구,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명예를 드높인 분들을 예우하고 소중한 뜻 기린다.

계양구 박형우 구청장은  25일 구청 1층 계양아트갤러리에서 구의 명예를 드높인 분들을 예우하고 소중한 뜻을 기리는 계양구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개최했다.  (사진=계양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계양구 박형우 구청장은 25일 구청 1층 계양아트갤러리에서 구의 명예를 드높인 분들을 예우하고 소중한 뜻을 기리는 계양구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개최했다. (사진=계양구 제공)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25일 구청 1층 계양아트갤러리에서 구의 명예를 드높인 분들을 예우하고 소중한 뜻을 기리는 계양구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개최했다.
제막식에는 역대 구청장들과 계양구 인재양성 교육재단 등에 장학금, 기부금품을 기탁한 기부자들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간소하게 진행했다.

계양구 명예의 전당은 계양구의 역대구청장의 사료를 소중히 보존하고 계양구 인재양성 교육재단 등에 5천만 원 이상 장학금, 기부금품을 기탁한 기부자들을 예우하고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계양아트갤러리에 설치됐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제막식에서 “계양구 개청 26년의 역사에서 헌신하신 역대 구청장님들의 노고와 「아름다운 기부」, 「행복한 나눔」의 이름으로 기부하신 분들에게 전 구민을 대표하여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아름다운 기부와 행복한 나눔에 동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는 고액 기부자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평범한 구민에게도 명예의 전당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소중한 뜻을 기릴 계획이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