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러리아百, '비바! 이탈리아 2021' 개최

공유
0

갤러리아百, '비바! 이탈리아 2021' 개최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라이프스타일, 식문화 관련 다채로운 큐레이션 마련

갤러리아백화점이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개최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이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개최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무역공사(ITA)와 함께 5월 28일부터 6월 13일까지 ‘비바! 이탈리아’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바!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뉴욕 삭스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등과 협업해 벌이는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의 하나다. 이탈리아무역공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갤러리아백화점과 협업을 맺고 올해 4년째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
비바! 이탈리아 2021의 주제는 ‘인생은 아름다워’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에 맞춰 ▲문화‧예술 ▲패션 ▲식음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탈리아 특유의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갤러리아 광교와 천안 센터시티는 고객들이 이탈리아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 행사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이탈리아 트레비 분수의 24시간 풍경을 담은 이탈리아 디자인 그룹 ‘어나더뷰’의 ‘트레비(Trevi)’, 토리노의 디자인 그룹 ‘누클레오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친환경 예술 작품 ‘테라!(Terra!)’를 만나볼 수 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이탈리아 최고 디자인상인 ‘황금 콤파스 상’을 4회 수상한 ‘알레시(Alessi)’를 비롯해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50개 유명 작품들을 전시‧판매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광장에서는 6월 4일부터 24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브랜드 ‘파네라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네라이를 대표하는 4개 컬렉션과 2021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의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이탈리아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 전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의 팝업 행사가 전개된다.
패션 행사도 빼놓을 수 없다. 갤러리아 명품관 직영 남성 편집 매장 ‘지스트리트 494 옴므’는 ▲체사레 아톨리니 ▲키톤 ▲마르니 등 이탈리아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아 디자인 가구 브랜드 ‘카르텔’도 팝업스토어 행사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갤러리아백화점은 ‘실버 스푼 클래식(세미콜론 출판사)’과 협업해 이탈리아 대표 음식 레시피를 앱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레시피 속 핵심 식자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인스타그램에서는 이탈리아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탈리아 추억공유’ SNS 행사가 열린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패션‧식음 위주의 기존 콘텐츠를 넘어 이탈리아 문화 전반에 스며들 수 있는 예술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면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지쳐있는 국민들이 이탈리아 문화 예술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는 즐거움으로 일상 속에서 여행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