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LG폰 반납하고 아이폰12 구매하면 최대 33만원 보상

공유
0

KT, LG폰 반납하고 아이폰12 구매하면 최대 33만원 보상

9월 25일까지 보상 프로그램 운영

아이폰12. 사진=애플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폰12. 사진=애플
KT는 28일부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 중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LG 윙과 벨벳, G, V, Q, X 시리즈 일부 모델을 한달 이상 실제 사용한 고객이 애플 아이폰12, 12미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KT의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그린폰'을 활용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만약 LG 윙 이용 고객이 아이폰12, 12미니를 신규로 구매할 경우 기존 그린폰 보상포인트 최대 18만원에 이번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15만원의 추가 보상포인트를 받아 최대 33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폰 보상포인트는 전문 평가사에 의해 중고폰 상태를 평가해 책정된다.

이번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9월 25일까지 KT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KT 대리점에서 운영된다.

KT는 그린폰 프로그램으로 회수된 중고폰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고객 정보를 100% 삭제 처리하며 중고폰 매각 처리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된다고 설명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LG전자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좀 더 쉽게 다양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KT 점프업, KT 애플케어팩, 넷플릭스 초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보유한 아이폰 명가 KT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