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생생정보 가격파괴 4000원 물밀면&비빔밀면, 택시맛객 두부보쌈&순두부찌개

공유
4

2TV생생정보 가격파괴 4000원 물밀면&비빔밀면, 택시맛객 두부보쌈&순두부찌개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24회에는 체험! HOT한 현장, 가격파괴Why, 택시맛객,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황금 레시피 등이 진행된다. 사진= KBS 2TV '생생정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24회에는 체험! HOT한 현장, 가격파괴Why, 택시맛객,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황금 레시피 등이 진행된다. 사진= KBS 2TV '생생정보' 캡쳐
3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24회에는 체험! HOT한 현장, 가격파괴Why, 택시맛객,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황금 레시피 등이 진행된다.

이날 '체험! HOT한 현장' 코너에는 서해 최북단 백령도, 제철 까나리잡이 편으로, 백령도를 찾아간다.
‘가격파괴Why’에는 여름 별미! 정성 가득 ( ? )원 밀면 편으로 1인분에 4000원 물밀면과 비빔밀면으로 유명한 부산의 <영동밀면&돼지국밥>이 선정되었다.

'택시맛객' 코너에는 산골에서 즐기는 건강한 맛, 국내산 두부 정식 편으로 1만 4000원에 두부보쌈과 순두부찌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경상북도 고령의 <두레두부마을>을 찾아간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는 우리는 네온사인 가족 편으로 네온사인 제작 업체인 <은성네온>의 사연을 소개한다.

‘황금레시피’ 코너에는 저렴하게 즐기는 초간단 전복 요리 편으로 초간단 전복간장조림과 전복초무침 레시피를 소개한다.

2TV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체험! HOT한 현장]
■까나리 액젓 구매처
-위치: 인천광역시 옹진군 백령면 두무진로 560-14

[가격파괴Why]
■영동밀면&돼지국밥
-위치: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09번길 12

[택시맛객]
■두레두부마을
-위치: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덕운로 45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은성네온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88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사연을 소개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