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지맥스, 새로운 AI 기반 암호 화폐 예측 시스템 ‘크립토 호크’ 출시 작동 원리는 무엇?

공유
0

디지맥스, 새로운 AI 기반 암호 화폐 예측 시스템 ‘크립토 호크’ 출시 작동 원리는 무엇?

디지맥스(Digimax Global)가 AI 기반 암호 화폐 가격 예측 시스템 ‘크립토 호크(CryptoHawk)’를 출시하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디지맥스(Digimax Global)가 AI 기반 암호 화폐 가격 예측 시스템 ‘크립토 호크(CryptoHawk)’를 출시하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전문 투자자들과 함께 전문 데이터 과학자가 만들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디지맥스(Digimax Global) 개발한 인공 지능(AI) 기반 암호 화페 가격 예측 시스템 크립토 호크(CryptoHawk) 가 주목받고 있다. 이를 사용하면 누구나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의 힘을 활용해 암호 화폐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소프트웨어의 AI 기반 예측을 통해 투자자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에 투자할 때 변동성을 예측해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위험을 줄이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솔루션 작동 방식은?

크립토 호크의 데이터 과학자는 전문 거래자의 도메인 전문 지식을 도출하는 독점 컴퓨터 모델에서 인간의 문제 해결 및 정신 처리를 시뮬레이션했다. 이에 따르면 크립토 호크 AI의 알고리즘은 변동성, 볼륨, 정서, 검색, 뉴스, 트렌드 및 과거 가격과 같은 수백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하루 24시간 분석한다. 알고리즘은 데이터를 합성, 평가 및 재구성하여 새로운 패턴을 발견하고 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정보를 수정한다.

■ 크립토 호크 알고리즘

크립토 호크 AI 딥 러닝 머신 모델은 인공 지능 솔루션의 선구자인 티에리 허버트(Thiery Hubert)가 이끄는 숙련된 트레이더 및 엔지니어 팀이 개발했다. 이 알고리즘은 이전 예측에서 학습하고 새로운 데이터 및 시장 세력에 적응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강력하면서도 따르기 쉬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가격 예측을 투자자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 독점 알고리즘은 대량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고속 처리하고 전문 거래자의 인식, 학습,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 기능을 모방한다. 인간과 달리 머신 러닝은 데이터양이 증가할수록 성능이 향상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추가로 훈련되고 조정된다.

■ AI 힘으로 수익성 향상

암호 화폐 투자자들은 차트 보기, 지표 보기, 기사 읽기, 소셜 미디어 동향 파악과 같은 시간 소모적 작업, 포트폴리오 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크립토 호크 AI는 관련 패턴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결정을 내리고 정확한 가격 추세 예측을 생성하는 독점적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시간당 수백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므로 이 프로세스의 대부분을 단순화한다. 크립토 호크는 가격 추세가 변경될 때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투자자에게 경고하여 사용자가 자신 있게 행동할 수 있도록한다.

크립토 호크는 투자자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거래 할 때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있는 인공 지능 플랫폼이다. 이 회사의 독점 AI 알고리즘은 시간당 수백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여 관련 패턴을 파악하고 결정을 내리고 정확한 가격 추세 예측을 생성한다. 이를 사용하면 투자자가 의사 결정을 단순화하고 위험을 줄이며 시장 변동성을 활용하고 투자 성과를 개선 할 수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