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린토피아, 신혼부부 ‘새 출발' 응원한다

공유
0

크린토피아, 신혼부부 ‘새 출발' 응원한다

오는 11일 일러스트 작가 명민호와 완성한 '뽀송한 신혼부부 라이프' 4편 공개

크린토피아가 '새 출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명민호 작가와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마지막 4편은 오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사진=크린토피아이미지 확대보기
크린토피아가 '새 출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명민호 작가와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마지막 4편은 오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사진=크린토피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새 출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명민호 작가와의 협업을 펼치고 있다. 명민호 작가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방탄소년단 편에 삽입된 그림을 비롯해 여러 광고, 드라마와 작업했다.
이번에 명민호 작가가 참여한 ‘뽀송한 신혼부부 라이프’는 일상 속 세탁과 공감되는 에피소드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작품이다. 현재까지 총 3편이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됐으며 마지막 편인 4편은 11일 공개된다.

크린토피아는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행사도 마련했다. #새출발을응원해 #크린토피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뽀송한 신혼부부라이프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크린토피아는 오는 16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뽑아 치킨 세트를 선물한다.

여기에 크린토피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신혼생활이나 세탁 관련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금요일마다 총 5명에게 크린토피아 3만 원 세탁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10일까지 열린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