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카스, 소상공인 응원하는 '싹투어' 캠페인

공유
0

오비맥주 카스, 소상공인 응원하는 '싹투어' 캠페인

카스 SNS 채널에서 매장 홍보 기회 제공

오비맥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싹투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싹투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싹투어(SSAC Tour)' 캠페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싹투어는 투명병으로 싹 바뀐 '올 뉴 카스'의 전국 출시를 기념,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을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상생 캠페인이다. '싹(SSAC)'은 카스를 뒤집어 놓은 문구로 '싹 바뀐 카스(SSAC 바뀐 CASS)'를 의미한다.

오비맥주는 싹투어로 선정된 매장에 전문 광고 촬영팀을 파견해 실내·외 매장 전경, 대표 메뉴 등을 촬영하고 해당 매장을 소개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내달부터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싹투어는 오는 23일까지 투명병 올 뉴 카스를 판매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카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투명병으로 변신한 올 뉴 카스의 전국 출시를 기념해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마케팅 싹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3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완벽한 맥주 음용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올 뉴 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투명병을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들이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고품질 정제 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 72시간의 콜드 브루 공정을 통해 가장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