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홍보대행사 (주)에스에스랩컴, 법무법인 백일과 손잡고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 자문

공유
0

홍보대행사 (주)에스에스랩컴, 법무법인 백일과 손잡고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 자문

(주)에스에스랩컴과 법무법인 백일은 22일 서울 강남 이노센스빌딩 10층 백일 사무실에서 MOU를 체결하고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에 대한 자문을 해주기로 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주)에스에스랩컴과 법무법인 백일은 22일 서울 강남 이노센스빌딩 10층 백일 사무실에서 MOU를 체결하고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에 대한 자문을 해주기로 했다.
(주)에스에스랩컴(대표이사 최유태)은 법무법인 백일(대표변호사 손승현)과 법률 자문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주)에스에스랩컴과 법무법인 백일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주)에스에스랩컴과 컨설팅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의 법무 리스크에 대한 자문과 대응에 대해 업무협력을 진행한다.
지난 9일 설립된 (주)에스에스랩컴은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업체로 연예기획사, 병원 등의 홍보를 대행하고 있다.

최유태 에스에스랩컴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법인 백일의 법률 자문을 받아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손승현 백일 대표변호사는 "연예기획사나 병원 등의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분석, 분쟁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응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