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치온, HBO맥스 오리지널 '프렌즈: 리유니언' 25일 방송

공유
0

캐치온, HBO맥스 오리지널 '프렌즈: 리유니언' 25일 방송

사진=캐치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캐치온
영화 구독 채널 캐치온이 HBO맥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프렌즈: 리유니언'을 25일 국내 첫 공개한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미국에서 방송된 인기 시트콤 '프렌즈'의 20년 후 모습을 다룬 TV쇼로 '프렌즈'의 출연진인 제니퍼 애니스톤과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데이빗 쉼머, 매튜 페리, 맷 르블랑 등이 출연해 과거 세트장을 둘러보고 추억의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출연진 외에도 '프렌즈' 시즌 6에서 ‘레이첼’의 여동생으로 등장했던 리즈 위더스푼, '모니카'를 최애 캐릭터로 꼽은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말랄라 유사프자이를 비롯해 카라 델레바인, 엘리어트 굴드, 크리스티나 피클스, 신디 크로포드, 레이디 가가, 방탄소년단 등 대형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한편 캐치온은 '프렌즈: 리유니언' 공개를 맞아 SPA 의류 브랜드 '스파오'와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치온에서 '프렌즈: 리유니언'을 시청한 후 '프렌즈'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작성하거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스파오'의 프렌즈 컬렉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치온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캐치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 리유니언'은 캐치온 채널과 함께 VOD, 모바일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오후 9시에는 캐치온 1에서 방영되며 7월 2일 오후 6시 30분 OCN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