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식품, '아임닭'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체험단 이벤트 진행

공유
0

웅진식품, '아임닭'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체험단 이벤트 진행

제로 칼로리 음료와 닭가슴살 제품으로 다이어트 식단 구성

웅진식품이 아임닭과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연다. 사진=웅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식품이 아임닭과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연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과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웅진식품의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와 아임닭의 베스트셀러 제품 세트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는 웅진식품 블로그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여름 다이어트 성공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에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온더핏 제로 500㎖ 1박스(24입)와 아임닭 베스트셀러 패키지(7팩)을 제공한다. 이 중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이온더핏 제로는 제로 칼로리에 달콤상큼한 리치레몬향이 더해진 이온음료다. 운동 후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물처럼 가볍게 채워주며 한 병에 L-카르니틴 110㎎이 함유됐다.

아임닭의 베스트셀러 패키지는 1000만 팩 이상 판매된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안에 모짜렐라 치즈와 고구마를 넣은 ‘닭가슴살 더블스테이크’로 구성됐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수분과 이온 보충이 가능한 이온더핏 제로,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아임닭 닭가슴살 패키지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