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1등 브랜드 특가 판매

공유
0

공영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1등 브랜드 특가 판매

1등 상품을 모아 최저가 구성 등 할인 혜택 제공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사진=공영쇼핑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위기 극복과 내수 회복을 위해 개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공영쇼핑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도미솔김치'는 올해 상반기 공영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1등 식품이다. 동행세일을 맞아 기존 11㎏ 구성을 13㎏으로 늘렸다. '김순자 명장김치'도 동행세일 기념 13㎏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다.

공영쇼핑 침구 1등 브랜드인 '아라벨르'는 '아라벨르 엘리스 인견침구'를 최저가로 판매한다.

공영쇼핑 축산부문에서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궁중갈비탕'은 동행세일을 맞이해 자동주문 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 동행세일에 적극 참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등 34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동행세일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촉진을 위해 중기부에서 주관하는 상생 할인 행사로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동행세일의 성공적인 결실을 위해 공영쇼핑에서 큰 인기를 얻은 1등 상품들을 모아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동행세일을 통해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이 코로나19의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