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코스트코&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공유
0

한국솔가, 코스트코&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한국솔가가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로드쇼를 3회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로드쇼를 3회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가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를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코스트코 로드쇼에서는 솔가 대표 제품 9종을 판매한다. 로드쇼 진행 제품은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오메가-3 700 EPA&DHA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등이다. 오는 18일까지는 천안점과 용인 공세점에서,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는 의정부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서는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엽산 400 등 13종과 한국솔가가 탄생시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 제품 4종을 판매한다.

소버스 제품으로는 ▲눈건강: 루테인 오메가3 ▲장건강: 신바이오틱스 ▲구강항균: 프로폴리스 17 ▲간건강: 밀크씨슬 로사빈 등이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오는 18일까지 용인 구성점에서,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수원점에서 진행한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더 많은 사람들이 폭염 속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창고형 할인매장에서의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한국솔가는 추후에도 로드쇼를 꾸준히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