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7월 11일 '세븐일레븐데이'!…걸프 음료·슬러피 무료로 받으세요~

공유
0

7월 11일 '세븐일레븐데이'!…걸프 음료·슬러피 무료로 받으세요~

서울지역 주요 푸드드림 6개 점포에서 ‘걸프 음료’와 ‘슬러피’ 무료제공
편의점 최초 PB상품이자 세븐일레븐 역사 함께 하는 상품 활용 이벤트

세븐일레븐이 11일 하루 동안 서울지역 주요 푸드드림 6개 점포에서 걸프 음료와 슬러피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이 11일 하루 동안 서울지역 주요 푸드드림 6개 점포에서 걸프 음료와 슬러피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세븐일레븐데이’(7월 11일)에 이색 행사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은 11일 오전 7시부터 서울지역 주요 푸드드림 6개 점포에서 ‘걸프 음료’와 ‘슬러피’를 무료로 나눠준다고 10일 밝혔다. 걸프는 대형 종이컵에 탄산음료를 담아 먹는 음료이고, 슬러피는 얼음과 주스를 섞어 만든 것으로 흔히 말하는 슬러시를 지칭한다.
행사 개최 점포는 ▲홍대스타점(마포 서교동) ▲롯데월드수족관점(잠실 롯데월드몰 B1) ▲이태원중앙점(용산 이태원동) ▲한남UN점(용산 한남동) ▲포이5호점(강남 개포동) ▲방배점(서초 방배동)이다.

또 세븐일레븐은 ESG경영을 실천하고 일상 속 재활용 문화 확산을 위해 세븐일레븐데이 하루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 걸프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옥수수 전분 원료로 만든 친환경 빨대도 함께 나눠준다.

행사 참여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개인 용기를 가져온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슬러피도 무료 제공(인당 3L 한정)한다.

김민호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걸프와 슬러피는 1989년 최초의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과 역사를 함께하는 상품으로 편의점 최초 PB상품이라고 일컬어지는 인기 상품이다”라면서 “10~20대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40~50대 고객에게는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