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홈캉스' 위한 '후디스 그릭' 쏜다

공유
0

일동후디스, '홈캉스' 위한 '후디스 그릭' 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상품 2종 증정

일동후디스가 여름철을 맞아 상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여름철을 맞아 상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이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홈+바캉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후디스 그릭은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선보인 그릭요거트다. '집콕'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 대용식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실제로 450g 대용량 후디스 그릭 제품의 지난해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10% 성장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한 뒤, 멀리 떠나지 못하는 여름 휴가에 대한 아쉬움을 담아 '후디스 그릭 바캉스'를 함께 떠날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50명에게는 '후디스 그릭 콜라겐'과 '후디스 그릭 플레인' 4입을 각 1개씩 증정한다.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발표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낼 수 있도록 이번 후디스 그릭 바캉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과일, 견과류, 빵 등을 함께 곁들이며 여행지 못지않은 홈캉스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