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보리보리, 패션부터 레저 용품까지 '여름휴가 OOTD' 기획전

공유
0

LF 보리보리, 패션부터 레저 용품까지 '여름휴가 OOTD' 기획전

최대 97% 할인으로 특가 판매

보리보리가 여름 시즌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트라이씨클이미지 확대보기
보리보리가 여름 시즌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트라이씨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8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OOTD(Outfit Of The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바캉스로 물놀이, 캠핑, 호캉스, 전시회를 선정하고 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의류, 신발, 모자 등 패션 용품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제, 캠핑용품, 방충용품 등 다양한 레저 상품까지 200여 개 상품을 최대 97% 할인한다.
물놀이를 위한 상품에는 ‘피에르가르뎅’ ‘밀크마일’ ‘디즈니베이비’ ‘알퐁소’ ‘아이스샌드’ 등 4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이 마련됐다. 특히 ‘월튼키즈’의 스윔웨어는 정상가에서 큰 폭으로 할인한 LF 보리보리 특가 상품에 추가 20% 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97% 저렴한 파격가로 상품을 구성했다.

캠핑 카테고리에서는 바람막이, 카디건 등 아우터와 여러 방충 제품을 판매한다. 네파 키즈, 몽벨 주니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 라인 상품이 할인가로 준비됐고 모기 퇴치기, 모기 퇴치 팔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호캉스, 펜캉스 등 실내에서 보내는 휴가에 어울리는 로브, 플라워 원피스, 아노락 제품과 전시회장에 어울리는 키즈 정장세트와 구두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화정 LF 보리보리 사업부 상무는 “심한 열돔 현상으로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최근 여름 휴가의 트렌드가 다양해지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바캉스 유형별 제품 제안으로 꼭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