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라방통해 '하이뮨' 전 제품 50% 할인

공유
0

일동후디스, 라방통해 '하이뮨' 전 제품 50% 할인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잼라이브에서 판매 방송 동시에 진행

일동후디스가 19일 오전 11시 '하이뮨 특집전'을 연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19일 오전 11시 '하이뮨 특집전'을 연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 하이뮨 라인업전 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 하이뮨 전 품목을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18일 밝혔다.
판매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앤)바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상품군 5종과 하이뮨 건기식 9종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 대상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을 10%씩 동시 지급한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된다.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후기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 원도 준다. 방송 중 구매 인증 또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연다. 이외에도 하이뮨 캔 제품 구매 또는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깜짝딜' 혜택을 방송 중간에 공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하이뮨 특집전은 더운 여름,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하이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