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라운, 초정밀 스팀다리미 SI 5006 BL 출시

공유
0

브라운, 초정밀 스팀다리미 SI 5006 BL 출시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목에 부담 줄이고, 뛰어난 핸들링 선사

이미지 확대보기
브라운(BRAUN)이 풍부한 증기량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한 다림질을 구현하는 스팀다리미 텍스타일5(TexStyle 5) 'SI 5006 BL'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I 5006 BL은 고품질의 슈퍼세라믹 재질 코팅 열판과 프리글라이드 3D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여 빠르고 쉽게 다림질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목 부담 없는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하고 뛰어난 핸들링을 선사한다.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증기배출량'이다. 연속스팀 50g, 순간스팀(스팀샷) 180g에 이르는 증기배출량으로 거친 옷감도 쉽게 다릴 수 있으며, 수직/수평 스팀분사로 커튼과 같은 수직 형태의 직물 다림질까지 가능하다. 한 번의 다림질에도 주름을 빠르게 제거해 효율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600W의 강력한 파워로 생성되는 풍부한 스팀과 효율적인 스팀 분사, 다리미 하단 소재별 온도 구간 표시, 날렵한 앞 팁 등으로 초보자도 다림질을 효과적이고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날렵한 앞 팁은 칼라와 솔기 등 평소 다림질이 힘들었던 부분의 주름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누수 방지 기능을 개선해 저온에서도 물흐름이 없으며, 넉넉한 300ml 용량의 물탱크로 리필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셀프 클린 모드'를 탑재해 열판을 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스팀 성능 보장과 관리에 용이하다. 또한, 친환경과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터보 모드 대비 최대 65%까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에코모드(스팀 적게)로 전환이 가능하다.

브라운 마케팅 담당자는 "SI 5006 BL은 구겨지기 쉬운 린넨 소재의 옷을 자주 찾게 되는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부드러운 활주력과 효과적인 주름제거, 스팀분사 기능 등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브라운은 앞으로도 편리함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여 일상에 편의와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