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무선스크린 '스탠바이미' 인기 초절정

공유
0

LG 무선스크린 '스탠바이미' 인기 초절정

내달 출시 앞두고 예약판매 완판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전예약서 완판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전예약서 완판 사진=LG전자
LG전자가 새로 선보인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가 첫 예약 판매에서 준비 물량을 완판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21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한 LG 스탠바이미 예약판매에서 사전 준비 물량 200대가 한 시간 만에 모두 팔렸다. 같은 날 쿠팡에서 진행된 예약판매에서도 준비 물량 100대가 완판됐다.
LG전자는 이번 제품 콘셉트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려는 수요와 맞아 떨어져 소비자 관심을 끌어냈다고 봤다. 1차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다음달 초부터 제품을 차례대로 배송한다.

1차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다음 달 초부터 제품을 차례대로 받는다. LG전자는 다음 달 정식 출시에 앞서 이달 말에는 무신사, 29CM, 오늘의집 등 MZ세대(20~40세) 선호도가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2차 예약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LG 스탠바이미는 무빙 휠을 탑재해 실내에서 원하는 곳으로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고 전원 연결 없이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7형(대각선 길이 약 68㎝) 화면은 좌우 앞뒤, 위아래, 시계·반시계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다.

운영체제(OS)는 2021년형 LG TV와 동일한 웹OS 6.0을 탑재했다. 인터넷에 연결하면 무료 채널 제공 서비스 LG채널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 뿐 아니라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조작할 수도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신개념 LG 스탠바이미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