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M그룹, GS25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

공유
0

SM그룹, GS25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 이벤트

SM하이플러스, 여름 휴가기간 10만원 충전고객에 물티슈 증정

SM하이플러스는 GS25 편의점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픽=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SM하이플러스는 GS25 편의점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픽=글로벌이코노믹
SM그룹 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에 맞춰 하이패스카드 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SM하이플러스는 26일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8월 22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 현금 충전(10만원 이상)을 한 고객에게 ‘유어스 보솜이물티슈(10매)’를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카드 편의점 충전서비스는 인파가 붐비는 고속도로가 아닌 전국 편의점에서 빠르게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24시간 현금 충전이 가능하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하이패스 충전서비스는 누구나 편의점에서 선불 하이패스카드 충전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이와 함께 이벤트 물티슈 증정 혜택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M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는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환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gcho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