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바나 수퍼슬림 1mg’ 출시

공유
0

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바나 수퍼슬림 1mg’ 출시

"부드러운 맛을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즐거움 선호하는 이색 소비 트렌드 겨냥"

JTI 코리아의 '메비우스 LBS 바나 수퍼슬림 1mg' 제품. 사진=JTI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JTI 코리아의 '메비우스 LBS 바나 수퍼슬림 1mg' 제품. 사진=JTI 코리아

JTI코리아는 LBS(Less Breath Smell) 라인의 신제품 ‘메비우스(MEVIUS) LBS 바나 수퍼슬림 1mg’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메비우스(MEVIUS) LBS 바나 수퍼슬림 1mg’은 부드러운 맛을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호하는 이색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선보인 것이다.

이번 제품은 두께는 얇으면서도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성인 흡연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퍼슬림형이며,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 주는 LBS(Less Breath Smell)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JTI코리아는 LBS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라인업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의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을, 3월에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LBS 트로피컬 믹스 3mg’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JTI코리아는 ▲믹스그린 2종(1mg/수퍼슬림 1mg) ▲트로피컬 믹스 2종(3mg/5mg) ▲옐로우 3종(1mg/3mg/수퍼슬림 1mg) ▲블루 1종(수퍼슬림 1mg) ▲퍼플 1종(6mg) 등 10종의 탄탄한 LBS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JTI코리아는 최상의 담뱃잎을 블렌딩한 고품질의 제품을 기반으로 궐련 담배 시장에 집중하고 있으며, LBS 라인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흡연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