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지켐생명과학 김혜경 부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공유
0

엔지켐생명과학 김혜경 부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 홍사문 씨앤지하이테크 대표 지명

김혜경 엔지켐생명과학 부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엔지켐생명과학이미지 확대보기
김혜경 엔지켐생명과학 부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엔지켐생명과학


엔지켐생명과학은 김혜경 부회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가 주축이 돼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익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고 예방과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한다.

김혜경 부회장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면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계기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안전 운전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혜경 부회장은 이항구 알리코 제약 대표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는 홍사문 씨앤지하이테크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엔지켐생명과학은 현재 글로벌 신약개발물질 EC-18(PLAG)의 항암화학방사선요법 유발 구강점막염(CRIOM) 치료제, 급성방사선증후군(ARS) 치료제 미국 임상2상을 진행하고 있다.

또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라는 위기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백신 개발사와 협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생산·공급과 글로벌 백신 허브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